현대요트, 경기국제보트쇼서 럭셔리 레저·피싱 보트 ‘삭스도어’ 론칭쇼

Hyundai Yachts

통합 검색 및 사이트맵 버튼
통합 검색
사이트 맵

현대요트, 경기국제보트쇼서 럭셔리 레저·피싱 보트 ‘삭스도어’ 론칭쇼

등록일
2024.03.07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HLB(028300)그룹의 해양레저 부문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 ‘현대요트’는 오는 8~10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년 경기국제보트쇼’에 참가해 레저와 피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모터 보트 브랜드 ‘삭스도어’ 국내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요트는 ‘2024 경기국제보트쇼’에서 핀란드 럭셔리 보트 브랜드 ‘삭스도어’의 론칭쇼를 개최한다. (사진=현대요트)

삭스도어는 저명한 보트 디자이너인 ‘사카리 마틸라’가 만든 브랜드로 차별화된 콘셉트의 디자인과 빠른 항해 속도, 높은 연료 효율성 등이 특징이다. 핀란드 헬싱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연간 1000여대 이상의 보트를 생산할 수 있는 자체 조선소도 갖추고 있다.

현대요트는 삭스도어의 대한민국 공식 파트너로 올 초 삭스도어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지난 2022년 ‘유럽 올해의 파워 요트상’을 수상한 삭스도어의 대표모델인 270 GTO의 실물을 전시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들에 대해 선착순 현장구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대상 브랜드는 ‘삭스도어’와 이탈리아 요트 브랜드 ‘솔라리스 파워’, 프랑스 요트 명가 베네토 그룹의 쌍동선 브랜드 ‘엑세스’ 등이다.

이철웅 현대요트 대표는 “삭스도어의 270 GTO모델은 특유의 날렵한 스포츠형 디자인과 다양한 라인업으로 해외 낚시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보트쇼에서는 현대요트에서 독점 공급하고 있는 삭스도어를 비롯한 럭셔리 보트 브랜드들을 국내 시장에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경기국제보트쇼는 두바이 보트쇼, 상하이 보트쇼와 함께 아시아 3대 보트쇼로 꼽히는 행사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았으며 경기도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한다.

나은경(eeee@edaily.co.kr)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이메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