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산마리나 내 위치한 현대요트 인천지점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여행 요트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용 가능한 요트로는 ‘45ft 홀리데이’와 ‘34ft 코스모스’ 세일 요트가 있다.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해당 상품은 40분의 운항과 20분의 정박으로 이루어진 프라이빗 요트투어와 더위크앤리조트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더위크앤리조트의 시그니처 칵테일 더 선셋까지 제공된다.
또 다른 프로그램으로는 요트 체험과 웰니스 체험이 결합된 해양 힐링 프로그램 요트니드라(YACHT NIDRA) 상품이 있다.
이 상품은 요트 위에서 나만의 힐링 오일 만들기, 일상의 피로 풀기, 요트세일링 및 오감만족 느껴보기, 이완명상 등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소규모 이용자 외에 단체에도 적절해 연휴 동안 가족이나 친구들의 모임을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경우 유용하다.
특히 이 상품으로 현대요트는 한국관광공사의 2023년 한국 웰니스관광지에 새로이 선정된 상태다.
이 외에도 영종도 왕산마리나 키카페 Quay CAF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도심 속의 부두’ 라는 뜻을 가진
Quay CAFÉ는 왕산마리나 내 카페로, 현대요트 이용 시 음료 30 %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현대요트 요트운영팀은 “현대요트 인천지점은 선녀바위부터 을왕리 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코스 인근에 위치해 있어 주변 관광지와 연계하여 여행하기에도 적절해 추석 황금연휴 가을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여 가을여행 이후에도 언제나 이용하기 좋은 관광상품으로 운영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