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s an Extremely Fast Cruising Yacht
BAVARIA CRUISER37은 뛰어난 항해를 위한 크루징 요트로서의 역할과 편안한 선상 생활을 위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이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최대의 효율성에 초점을 맞춘 항해 퍼포먼스는 BAVARIA CRUISER37을 역동적으로 만든다.
BAVARIA CRUISER37은 뛰어난 핸들링과 기능으로 빠르고 정확한 항해가 가능하며, 퍼포먼스는 최고의 효율성에 초점을 맞췄다. 퍼포먼스의 해김인 돛은 덴마크의 Elvstrom Sails을 통해서 BAVARIA 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 및 제작되었다. 또한 Elvstrom Sails 이 외에도 Dacron와 EPEX로 만들어진 돛 등, 개인의 항해 스타일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진다.
BAVARIA CRUISER37의 야외 선미에는 두 개의 일자형 좌석이 마주보고 있고, 중앙에는 테이블이 위치한다. 테이블은 양쪽 날개를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항해 시에 이동이 편리하다. 야외 다이닝을 즐길 때는 테이블 날개를 펴서 약 3배까지 넓게 활용가능하다. 선미와 이어진 Swim 플랫폼은 일광욕을 위한 이상적인 공간이다. 바다와 가장 가까워 마치 해변가에 누워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플랫폼은 사다리를 통해서 바다와 연결되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요트 바다로 접어 놓을 수 있다.
LIVING SPACE
BAVARIA CRUISER37은 30피트급 요트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여유로운 내부공간을 제공한다. 두 개 또는 세개의 캐빈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으며, 노련한 공간 활용성을 안락함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두 개의 캐빈 버전은 선두와 선미에 각각 하나의 캐빈이 위치하며, 4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한 가족이 안락하게 생활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세 개의 캐빈 버전은 선두에 하나, 선미에 두 개의 캐빈이 마련되고, 6명의 인원을 수용 가능하다. 많은 친구들과 다함께 요팅을 즐기고 싶다면 두번째 레이아웃을 추천한다. 두 가지 레이아웃 모두 중앙의 살롱과 갤리를 기분으로 선두와 선미 객실이 구분된다. 승선인원과 요팅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초이스 하자. 샤워실 뒤로는 넓은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각종 항해와 여가에 필요한 물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SPECIFICATION
Full Length – 11.30m
Full Width – 3.67m
Draft – 1.95m
Weight – 7,000kg
Engine – Volvo Penta with Salidrive D1-20
자료제공 및 문의 현대요트 02-561-5545 / www.hdyachts.com
출처 – 요팅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