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요트 분야에서 남다른 클래스를 과시해온 BAVARIA의 New Sport 모델이 2016년 하반기부터 S-Series로 새롭게 개편되어 캡틴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BAVARIA 개발팀의 Norbert Leifeld는 “BAVARIA 개발팀의 풍부한 경험과 아이디어로 스포티한 핸들링과 편안하고 럭셔리한 레이아웃, 뛰어난 디테일에 초점을 맞춰 개발 할 수 있었습니다” 라고 S45의 개발 소감을 밝혔다.
이탈리아 유명 디자이너 Marco Casali氏와 그의 팀 TOO Design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해양지식을 총 동원해 헐을 완성시켰고, BAVARIA의 감각적인 디자이너들과 Design Unlimited의 디렉터들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콕핏은 대시보드와 컨트롤 패널은 물론 항해에 필요한 시야까지360도 확보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콕핏 후방에는 8-10명이 앉아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넓은 테이블 및 그릴과 냉장고까지 추가적으로 설치할 수 있게 하였다.
선미에 있는 넓은 라운지 공간은 선베드로 사용하며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며, 그 아래 고무보트를 수납할 수 있게 하여 즐거운 해상 레저를 충분히 즐길 수 있게 한다.
캐빈은 두가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2캐빈 버전은 넓고 쾌적한 2개의 캐빈과 함께 넓어진 공간을 활용한 추가 화장실과 수납공간으로 더 럭셔리한 해상생활을 할 수 있게 하며,
3캐빈 버전은 효율적인 공간배치로 침상을 최대 6인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손님과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S45는 볼보–펜타의 370마력 트윈엔진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더 강력한 D400엔진 트윈을 선택해 총 800마력의 파워를 낼 수 있게 하며, 볼보–펜타의 하이엔드 엔진 IPS 600을 택해 총 870마력의 강력한 힘을 낼 수 있다.
또한 IPS 시스템과 Z-드라이브, 조이스틱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조종이 손쉽게 구현될 수 있다.
S45는 고객의 요구와 딜러들의 다양한 경험 및 베테랑 선장들의 노련한 의견을 종합해 선박의 컨셉을 구체화 시켜 고급스러움과 강력한 드라이브로 무장해 BAVARIA S-시리즈들 중 가장 사랑받는 모델이다.
새롭게 태어난 S45는 럭셔리하면서도 스포티한 요트를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찌는듯한 더위를 S45의 믿을 수 없는 파워로 날려 보내는 것은 어떨까?
문의: BAVARIA 한국공식공급원 현대요트(주) 02-561-5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