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은 오너들의 항해에 특화된 “모던 크루징 세일요트“를 개발하려는 명확한 컨셉 아래에 제작되었다. 이 컨셉을 실현시키기 위해 BAVARIA는 1.클래식모던 디자인 2.편안함에 중점을 둔 인테리어 3.쉬운 조작 4.새로운 제조 방법의 고안 이라는 4가지 원칙을 세워 제작에 돌입하였다.
그리고 그들은 그 원칙들을 고스란히 지켜내며, BAVARIA의 대표 럭셔리 요트라인인 VISION 46을 창조해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첨단 항해장비와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하는 선실 내부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구성해 채워 넣었다.
Design Unlimited의 럭셔리하면서도 모던한 실내외 디자인에, FARR Yacht Design의 선체 한계까지 이끌어 내는 엔지니어링은 헐 부터 VISION 46을 특별하게 만들었다.
콕핏 레이아웃의 개성은 VISON의 매력을 드러내는 부분이다. 보통의 세일 요트들과는 달리 선실로 내려가는 컴패니언 웨이가 우현에 위치해 있으며, 좌현에는 콕핏테이블이 장착 되어있고, 높낮이 조절을 통해 콕핏좌석을 쾌적한 베드로 만들어 활용이 가능하게 하였다.최대한의 공간을 콕핏 위에 구현해 놓았기 때문에 살롱과 같은 편안함을 태양 아래서 즐길 수 있게 했다.
오너 타입의 요트인 만큼 인테리어 옵션 역시 오너의 편의와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변형할 수 있는 옵션을 준비했다. 선실을 2개 혹은 3개로 만들거나, 화장실을 추가 하는 등 공간 활용을 오너의 의향대로 할 수 있게 했으며, 와인셀러, 에스프레소 머신, 세탁기 등 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보다 쾌적한 해상 생활을 영위하게 할 수 있게 하였다.
VISION을 무엇보다 돋보이게 하는건, 첨단 Trim, Dock Control의 탑재이다.
Smart sailing 시스템의 결정체인 Trim Control은 전동 윈치 시스템에 기반해 세일을 조절하며, 손가락 하나로 태킹을 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좁은 마리나와 항구에서 Dock Control은 엔진과 바우, 스턴 스러스터를 연동시켜 요트를 안전하고 정확하면서도 쉽게 움직일 수 있게 한다.
바다 위 First Class, VISION은 외장 내장 및 항해 옵션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완성형 럭셔리 요트“이다. 남들과 다른 더 특별한 세일링을 원한다면, 그 선택은 VISION일 것이며, 이를 선택한 당신의 “비전“은 탁월한 결정이 될 것이다.
문의 : BAVARIA 한국공식공급원 현대요트(주) 02-561-5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