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 4가지 생이 존재한다면 요트와 함께 그려나가는 삶 또한 이와 같다.
많은 이들이게 사랑 받은 드라마 ‘도깨비’가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고 종영했다.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설화는 한 회, 한 회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다.
‘도깨비’는 끝났지만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고 웃고 울게 만들었던 대사 하나하나가 깊은 여운을 주고 있다.
드라마 속 여주인공인 은탁은 이렇게 말한다.
인간에게 주어진 ‘4번의 생’이 적지도 많지도 않음을 고민하게 했고 삶과 행복의 의지는 본인의 선택이라는 것을 말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것들도 이와 같다. 무언가를 시작하고 그것을 끝내기까지는 본인의 선택과 의지로 결정지어지고 더 나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모든 경험을 하고 난 뒤 마지막은 수확한 것들을 쓰는 것, My yacht를 소유해 완벽한 삶을 즐기는 것이다. 경험 속에서 만들어진 마이요트 소유를 위한 계획으로 요트의 종류와 크기, 옵션 선택을 비롯해 목적과 원하는 기능, 시설이 정해진다면 나만의 요트가 만들어지고 소유하게 되는 것이다.
현대요트는 차터서비스를 통해 즐거운 요팅의 첫 경험은 물론, 경력 있는 노련한 캡틴의 꼼꼼하고 디테일한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오너 교육, 그리고 목적, 예산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갖춘 모델의 요트를 판매하며, 선박의 수리 및 보관 등의 메인터넌스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현대요트를 선택한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준비를 끝낸 것이다. 요트입문을 시작으로 요팅 즐기기, 다양한 항해 경험으로 다져진 실력을 통한 대회 참가 및 장거리 항해 그리고 나만의 요트 소유까지. 요팅라이프의 시작과 끝을 현대요트와 함께라면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인간의 인생에도 시작과 끝이 있듯이 요트를 통해 그려나가는 삶 또한 마찬가지이다. 요트를 시작하며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최고의 요트 오너가 될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요팅라이프의 시작과 끝을 현대요트와 함께 계획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