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 이 세면의 바다는 각각 그 나름의 멋을 지니고있으며 푸르고 깊은 바다 동해, 아름다운 다도해 절경이 일품인 남해, 아름다운 낙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서해는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환경이다.
낮 동안 타오르던 태양이 자신의 임무를 마치고 서쪽바다로 뉘엿뉘엿 저물어갈 때 서해의 하늘과 바다는 황금빛으로 물들어 하루의 끝을 아름답게 장식한다. 붉은 태양이 마치 바다로 풍덩 하고 빠지는 듯한 일몰 순간은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 멋진 광경을 요트 위에서 보게 된다면 아마도 황홀감에 빠져들 것이다.
화성의 아름다운 볼거리로 꼽히는 화성팔경 중에 가장 유명한 궁평 낙조를 비롯하여 전곡항의 일몰은 화성을 대표하는 볼거리 중에 하나이다.
전곡항에는 수십 척의 요트가 그림처럼 떠 있고 수평선에는 등대 전망대가 유럽의 성을 연상케 할 만큼 아름다운 실루엣을 뽐낸다. 요트 위에서 바라보는 황금빛으로 넘실거리는 바다와 붉게 물든 초저녁 하늘의 풍경은 매력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현대요트의 선셋크루징 요팅프로그램은 서해의 낙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요즘 같은 선선한 여름날 선셋요팅 시간대에는 예약을 잡기 어려울 만큼 경쟁이 치열하다.
일반적인 요트 프로그램과 달리 늦은 오후 출항하여 여유 있게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고 즐겁게 연예인 화보와 흡사한 사진을 찍고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마시고 즐기며 돌아오는 길 저물어가는 태양을 바라볼 수 있는 낭만적인 요팅 프로그램이다.
요트와 함께 바라보는 낙조, 한 손에 잡힐듯한 태양을 쫓아가는 요트는 당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선셋크루징 요팅프로그램 예약문의 031-8047-5084 / 031-8059-6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