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빗줄기에 무더웠던 여름은 가시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폭염으로 밖에 나가기 두려워 멈칫하고 있던 가족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도 알찬 나들이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시기이다. 천고마비의 계절답게 유난히 맑은 가을 하늘이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을 반기고 있다.
바다에서 가을이 온다는 걸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낚시의 풍요로움이다.
때맞춰 포인트에 자리잡은 광어와 우럭 등 각종 어종들을 보기 위해 전곡항 입파도에는 각종 낚싯배와 보트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혼자’가 아닌 ‘함께’ 즐기면 즐거움은 배가 된다.
현대요트는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9월 25일, 최고의 낚시가족을 가리기는 가족바다낚시대회가 열린다고 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가족바다낚시대회는 4인 가족이 한 팀이 되어 대회에 참가하는 다른 가족들과 함께 조과로 자웅을 가리는 대회이다. 이번 가족바다낚시에서는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트가 준비되어 있다.
첫번째, 정통 낚시를 즐길 수 있는 20피트급 피싱보트 Signature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접해봤을 피싱보트이다. 낚시에 최적화 되어있는 보트이기 때문에 포인트 이동이 자유롭고 낚시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다.
두번째, 파워요팅과 낚시를 한번에! 30피트급 파워요트 Trevally
낚시와 파워요팅 두 가지를 잡을 수 있는 파워요트로 낚시는 물론 푸른 바다를 가르며 시원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스피드까지 덤으로 잡을 수 있다.
세번째, 세일링과 낚시의 최상의 조합! 40피트급 세일카타마란요트 BlueCAT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가족들에게는 BlueCAT의 세일낚시를 추천한다.
캐빈을 포함한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쾌적하면서도 편안한시간을 제공한다. 세일요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 잔잔한 파도에 던져놓은 낚싯대에서 느껴지는 간질간질한 입질은 색다른 경험을 가져다 준다.
가족바다낚시대회에 빠질 수 없는 대어상, 다어상, 낚시왕 선발까지 푸짐한 우승상품이 준비되어있으니 가족들과 짜릿한 손맛의 바다낚시대회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9월 25일, 단 하루 진행되는 행사이니 신청을 서두르세요!
대회참가문의 : 031-8047-5084